본문 바로가기

밀리의 서재 환불 및 정기구독 해지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구독신청을 하여 맛보기 사용을 해보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첫달 무료 구독신청의 주의할 점이 한달 후에는 유료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달이 되기 1주일전에 유료결제가 된다는 문자를 받게 되는데요, 이때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해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깜박하고 정기구독 해지 신청을 하지 않고 유료 결제가 된 상황이라면 환불 신청을 해야하는데요, 오늘 이 2가지(정기구독해지 & 환불)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해지 방법

 

저는 밀리의 서재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해지를 신청했습니다. 밀리의 서재 어플 화면 오른쪽 하단에 관리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구독 관리로 들어가주세요.(버전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관리 > 구독관리

 

 

자동결제 해지 신청 > 해지 신청

 

아마 밀리의 서재 해지신청을 하는 분들 중에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했기 때문에 해지하려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정기 결제를 하면 수수료가 붙어서 더 비싸거든요.

 

밀리의 서재 웹사이트에서 정기구독 신청을 해야 수수료가 없어서 1900원 정도 더 싸게 구독할 수 있는 걸로압니다.

 

 

밀리의 서재도 정기구독 해지 방어가 있군요. 상당히 절차를 길게 해뒀습니다.

 

계속진행을 누르고 여기서 좀 어리둥절 할 수도 있는데 그냥 이미지나 글을 클릭하세요. 아무런 버튼 모양이 없어서 잠시 멍때렸습니다.

 

 

구독 취소를 누르면 밀리의 서재를 이용안하는 사유를 물어보는데 대충 아무거나 클릭하면 정기구독 해지는 완료가 됩니다.

 

밀리의 서재 환불 방법

 

밀리의 서재 환불을 할 때는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구독 해지 신청을 못해 유료결제가 된 상태라면 절대 책을 읽어서는 안됩니다. 7일 이내에 책을 읽지 않고 환불신청을 해야하며 그 이후에는 정해진 만료일까지 기다려야해요.

 

짧게 요약하면

 

  • 결제 후에 책을 읽지 않는다.
  • 7일이내 환불 신청을 한다

 

 

밀리의서재 모바일 뷰어 글자 및 화면 설정 하기

현재 밀리의 서재 월정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심심할 때마다 독서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의 큰 화면 때문에 모바일로 보는 게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밀리의 서

titicoco2020.tistory.com

 

 

밀리의 서재 월정액 구독 가격, e북 읽기

가끔씩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 때가 있잖아요. 종이 재질의 아날로그 감성의 종이책이 책 읽는 기분이 들지만 간편하게 시간 날 때 짬짬이 독서를 하고 싶어서 밀리의 서재 월정액 구

titicoco2020.tistory.com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 하기, 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폐가전을 잘못 배출하면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하지만 제대로 배출하면 환경도 지키고 자원도 재활용 할 수 있는데요, 지자체와 환경부에서는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titicoco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