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찾기, 종이신문 보기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찾기. 대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구인구직 신문으로 교차로가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을 통하여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은데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차로 신문은 대전뿐만아니라 서울, 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북, 전북, 경남, 전남, 제주, 심지어 해외까지 지역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대전시에 있는 구인구직 정보이기 때문에 충남을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충남지역 교차로 신문에서 대전지역 신문은 금산군과 함께 제공됩니다.

 

대전교차로 닷컴으로 들어와서 교차로신문을 선택하면 구인구직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데요. 왼쪽 상단에 있는 '교차로 신문' 메뉴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고 싶다면 취업정보 메뉴를 선택하거나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교차로 신문이 부동산 관련 글이 가장 맨 처음 나오기 때문에 구인 정보만을 보고 싶다면 위 방법으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를 이용해도 동일합니다.

 

또한 직접 구인광고를 넣고싶어하는 사장님이라면 교차로 신문광고 신청이나 문의를 통해서 하면 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내가 낸 광고 찾기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광고에 비해 교차로신문 광고는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전 교차로 닷컴 바로가기

대전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에서 보면 맨 처음 광고가 나오고 부동산순으로 나오기 때문에 구인구직 정보는 한참 뒤에 나오게 됩니다.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화면에서 상단에 보면 취업정보가 있습니다. 저걸 클릭해서 보면 바로 대전 지역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전 지역 노인일자리, 아르바이트 등등 내가 사는 곳에서 가깝고 좋은 조건의 일자리를 잘 구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스마트폰 신분증

행정안전부와 경찰청은 현행 운전면허증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갖는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올해 1월 27일부터 서울 서부 운전면허시험장과 대전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시범 발급해왔습니다. 7월

titicoco2020.tistory.com

 

저소득층 긴급복지 생계지원금 신청

6차 저소득가구 긴급 생활안정지원금과 더불어 또 하나의 복지 지원이 있습니다. 긴급 생계지원금인데요, 6차 재난지원금과 별개의 지원금이니 대상 조건에 해당되는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titicoco2020.tistory.com

 

에너지바우처 신청으로 전기요금 난방요금 줄여보세요

저소득층 에너지바우처 신청으로 전기요금이나 난방요금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각종 공과금에 대한 부담도 커진 상황인데요, 에너지바우처 자격 조건을 따져보고

titicoco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