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비조선 때문에 부모님들이 티비 볼 것이 생겼다며 상당히 좋아하고 계시는데요. 이모님들끼리 가족 모임을 할 때에도 미스터트롯2나 미스트롯 그리고 불타는트롯맨 국민가수 얘기 뿐입니다. 공중파 예능보다는 예전 트롯트 노래를 듣는 것이 더 재밌고 좋다고 하시네요.

 

 

게다가 경연 방식으로 치뤄지다 보니 긴장감도 있고 부모님이 보기에 흥미진진하신가 봅니다. 하지만 TV조선 실시간 방송 시간대가 밤 늦게 편성 돼 있다면 깜박 잠이 드는 경우가 많아서 어제 것을 못봤다고 아쉬워 하시는 것을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Tv조선 온에어에서 다시 보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도 알려드렸습니다.

 

 

무료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시청하기

티비조선 온에어 홈페이지에 가면 바로 영상 재생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15초 정도 뜨고 오른쪽 아래 광고 skip버튼을 눌러서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럼 위 실시간 영상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질이 고르지 못하기 때문에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 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비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영상 아래를 보면 편성표도 확인할 수 습니다. 오늘은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씨 러브스토리가 실시간으로 방송 중에 있으며 곧 시사쇼 이것이 정치다가 방송 예정이네요. 현재는 1회 시청률이 20%를 찍은 미스터트롯2가 가장 핫한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 보기 아래에는 VOD 다시보기가 있는데 캐시를 충전을 해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편성표를 참고하시고 재방송 시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당장 못보더라도 계속 해서 재방송을 내보내니 크게 상관을 없을 것 같아요. TV조선 온에어 무료보기 방법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티비조선 온에어에서 하이라이트 부분만 볼 수도 있는데요, 홈페이지 아래에 핫클립이란 메뉴가 있습니다. 핫클립 메뉴에서 재밌었던 부분만 따로 확인을 해보세요. 부모님들의 유일한 낙! 티비조선 예능 실시간 보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Have a good day~!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출연진 중 나의 원픽은 누구?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클라스가 확~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 차기 트로트 히어로를 찾습니다! 트로트 명

ticket.momoney.kr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청 신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청 신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지금까지의 오디션은 잊어라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판!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불타는 트롯

re.momone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