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magic 인덕션 사용법

sk magic 인덕션 사용법 안내!

 

SK 매직 인덕션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인덕션 2구, 3구, 4구 제품의 사용 방법은 비슷합니다. 아내 내용을 참고하여 인덕션 사용방법을 참고하세요.

화구작동 방법

제품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잠금 표시등이 들어옵니다. 안전을 위해 잠금 기능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잠금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 기능을 해제해주세요. 잠금 기능을 해제하면 화구 선택 버튼이 표시됩니다.

 

반응형

 

화구 작동방법

원하는 화구 위에 조리 용기를 올린 후 해당 화구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덕션 화구 사용시 화구 위에 용기가 없거나 인덕션 전용 용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용기 없음이 표시됩니다. 인덕션 전용 용기인지 확인 후 사용해주세요.

 

단수 변경

화구 선택 버튼을 누르면 해당 화구 우측 하단에 점이 점등되며 단수 설정후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단수를 설정하면 화구 버튼에 설정 단수가 표시되며 작동이 시작됩니다. 조리 상태에 따라 단수를 변경하여 화력을 조절하세요. 단수는 터치 또는 슬라이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설정

조리 중 타이머 기능을 설정하고자 할 경우 작동 중인 화구를 선택하여 화구 표시 위에 타이머 버튼 또는 시간 표시부를 눌러주세요.타이머는 10분 단위로 설정 가능하며 시간 표시부에 플러스 마이너스 버튼을 눌러 설정합니다. 최대 1시간 59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설정 후 타이머 버튼 또는 시간 표시부를 한번 더 누르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조리가 완료된 후에는 사용중인 화구의 단수를 0단으로 변경하거나 전원 버튼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화구 사용 후에는 잔열 상태 H가 표시됩니다. 상판이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