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te 학습지 가격 내돈내산 100원 스피킹맥스

한입영어 Bite는 영어 학습지 패키지입니다. 이 패키지는 핵심 코스 8종을 공부할 수 있으며, 결제 를 하면 택배로 Bite 학습지 66권과 학습케어 굿즈가 도착합니다. 학습지는 알록달록한 색깔로 이루 어져 있어, 학습지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학습지 패키지는 여러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박스에는 구성품들이 적혀 있으며, weekly planner와 같은 굿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박스는 beginner package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파트별로 약 8권씩의 학습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박스에는 조금 더 진한 색상 의 책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학습지는 현지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문법을 익히는 방식으로 학습을 진 행합니다. 또한, 학습지에는 QR 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 기기로 QR 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bite 학습지 가격

현재 홈페이지에서 한입영어 Bite 패키지는 4,994,000원에서 948,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 세한 내용은 스피킹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정규코스 두근톡코스 스피킹맥스 365코스 등 다양한 학습 이용권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맞는 수준의 강의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bite 학습지 가격 내돈내산 후기는?

한입영어 Bite 학습지는 여러 번 반복으로 패턴을 머릿속에 넣어주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강의 내용이 알차서 학습지가 없이 강의만 들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들은 학습지의 품질과 학습 경험에 대해 불만족스러운 의견을 표현하였습니다. 특히, 선생님의 발음이 좋지 않다는 지적과 강의를 해본 경험이 거의 없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환불 조건이 까다롭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매주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후기들을 참고하여, 한입영어 Bite 학습지 구매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면서, 자신의 학습 목표와 방식에 가장 적합한 학습지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