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체크카드 추천 3가지 혜택 비교

농협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합니다. 먼저 지역 여행이나 로컬 소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그 밖에 편의점 결제 포인트 적립과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각자 자신의 소비에 따라 적절한 체크카드를 이용해야 최대의 가성비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추천 3가지

  • NH20 해봄 체크카드: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한 카드로, 온라인 쇼핑몰, 어학시험, 카페,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온라인 쇼핑, 배달앱, 편의점, 영화, 대중교통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이용액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프렌즈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체크카드로, 달콤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카드명에 '스윗(Sweet)'을 넣었다고 합니다.

 

NH20 해봄 체크카드

NH20 농협 해봄 체크카드는 주로 20대나 30대 연령층이 자주 이용하는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 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 배달앱, 커피전문점, 온라인 서점, 어학시험 등에서 할인 혜택
  •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월 1회, 연 2회) 주요
  • 놀이공원 할인 혜택
  • 해외 전 가맹점 1% 캐시백
  • 대중교통 할인

이 카드의 발급 신청은 NH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NH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받은 금액은 결제계좌로 입금되는 방식입니다.

유의사항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통합한도가 달라집니다. 할인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은 결제금액의 50%만 실적에 포함됩니다. 발급 신청 시, '공항 라운지 이용’과 ‘놀이공원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해외 전 가맹점 혜택을 받으려면, 발급받을 때, 국내전용 말고 해외겸용인 '마스터’로 선택해야 합니다. 대중교통 할인을 받으려면 발급 시,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선택하면 됩니다.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NH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는 체크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조건이 없고, 적립 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특정 영역 이용 시 이용금액 상위 영역 이용금액에 추가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요혜택

기본적으로 사용금액의 0.7%~2.1%까지 NH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6개의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 1위/2위 영역은 기본적립의 3배/2배를 추가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과 김포, 김해 국제공항 라운지를 연 2회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 스마트, 모바일, 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통합으로 월 10회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 다.

 

유의사항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무이자 할부금액, 대학교와 대학원 등록금, 국세, 지방 세, 공과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 우체국 우편요금, 국민건강,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추가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 있어야 하며, 월 적립한도는 1 만 포인트까지 입니다.

 

어피츠 스윗 체크카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가 달콤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 습니다. 이 카드는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하면 3% 할인 받을 수 있 습니다. 커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및 H&B 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업종에서 결제 시 4% 할인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앱 결제 시 5% 할인됩니다. 국내 공항 라운지를 연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모든 혜택은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다음달에 받을 수 있습니다. 건당 1만원 이상 결제건만 할인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백화점, 마트, 아울렛, 쇼핑몰, 역사 내 매장은 혜택 제외입니다.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조건 없이 전월 30만원 구간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