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전 고객번호 조회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전 고객번호는 한국전력공사에서 고객을 관리하기 위해 부여하는 고유번호입니다. 이 번호는 전기 사용 계약 시 생성되며, 전기 요금 청구서나 온라인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전 고객번호는 고객의 계약 상태, 요금 결제 내역 등을 조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번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아야 합니다.

 

한전 온 홈페이지

한전ON(한전온)은 한국전력공사의 대표 플랫폼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기요금 조회 및 납부: 사용자는 한전온에서 자신의 전기요금을 조회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 명의변경: 전기 사용 계약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고객상담: 전기 사용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민원신청: 다양한 민원에 대한 온라인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공동인증서 관리: 법인/전기공사업체의 회원가입 또는 모든 개인 (회원/비회원)/법인/전기공사업체의 민원신청 시 이용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전 고객번호 조회 및 찾기

고객번호는 전기요금 영수증 우측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고객번호를 모르는 경우 한전 홈페이지(online.kepco.co.kr) 또는 한전 고객센터로 문의(국번없이 123)하시면 전기요금 고객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한국전력공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홈페이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한 다음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을 완료한 다음 “고객번호 찾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 비회원 한전ON 접속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 로그인 → 전기사용계약관리
  • 회원 한전ON 접속 → 마이페이지 → 로그인 → 전기사용계약관리

또는, 간편조회 페이지에서 전기요금명의로 전기요금 고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을 고객번호가 아니라 전기요금명의로 해놓고 해당 지역과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청구년월을 선택하면 바로 전기요금을 간편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번호 찾기

한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23입니다. 휴대폰에서 연결할 때는 지역번호와 함께 지역번호 + 123을 누르면 됩니다. 이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전기사용에 대한 상담 및 고장신고 등을 받습니다. 한전 본사의 전화번호는 061-345-3114 (주간), 061-345-3203 (야간)입니다.

 

한전 고객센터 국번없이 123 Ⓐ 모바일 ARS, Ⓑ 누르는 ARS, Ⓒ 말로 하는 ARS 중 선택

 

 

모바일 ARS : ① 123 전화 → ② 모바일 ARS 선택 → ③ 모바일 ARS 화면 → ④ 고객번호 찾기 화면 → ⑤ 고객번호 선택 → ⑥ 본인인증 선택 → ⑦ 본인인증 → ⑧ 인증정보 입력 → ⑨ 고객번호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