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폰 시세표 조회, 세티즌

중고폰을 구매할 때 시세를 확인하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봅니다. 중고폰 거래를 할 때 워낙 유명한 사이트이며 대략적인 중고폰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표도 제공하고 있어 어느 정도 가격에 구매를 해야 할지 가늠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세티즌이라는 사이트며 직접 중고폰을 안전거래로 사거나 팔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춰져 있습니다.

 

세티즌에서는 모바일 관련 중고장터나 리뷰 그리고 사람들 간의 커뮤니티 활동도 할 수 있고 중고폰 말고도 다른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자주 찾는 사이트입니다.

 

최근에는 민팃이라는 중고폰 자판기와 같은 기계를 이용해서 바로 견적을 책정하고 30분만에 입금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민팃 시세조회

 

민팃 시세조회 시세표 확인하기

민팃 시세조회 시세표 확인하기. 민팃은 중고폰 매입 atm기기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중고폰을 판매할 때 빠르게 중고편 견적을 확인하고 입급을 받을 수 있

itgooyo.com

 

 

중고폰 시세표 조회 방법

중고거래 사이트 세티즌

 

세티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중앙에 오늘의 중고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회사별로 중고폰 시세표를 볼 수도 있고 통신사별로 중고폰 시세표 조회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제 중고폰 가격과 오늘 가격의 변동 차이도 확인할 수 있어서 시세가 오르는 중인지 떨어지는 중인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중고폰 전체 시세 확인하기

세티즌 중고거래 시스템

 

스마트폰이 발명이 되고 지금까지 너무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중고 가격 전체 표로 보게 되면 너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폰이 아이폰인지 갤럭시인지 엘지 폰인지 정해야 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통신사까지 정해놓고 시세표를 확인하면 좀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세티즌 아이폰 중고 시세 확인

아이폰 중고폰 가격 시세표

 

만약 아이폰이라고 정해뒀다면 애플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애플의 모든 제품들의 중고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잘 확인해야 될 것이 세티즌에 올라온 아이폰 중고 가격의 평균을 잡은 것이기 때문에 다른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와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이폰은 예전부터 중고폰은 통신사 확인이 힘들어서 인지 따로 통신사별로 분류가 되지는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갤럭시 중고 시세표 확인

갤럭시 중고폰 시세 확인

 

갤럭시의 경우 꽤 높은 중고 시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여기서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가개통 폰 시세와 중고폰 A급 S급 시세가 같이 뒤섞여 중간값을 보여줘서인지 꽤나 높은 가격이더라고요. 중고폰 가격은 정해진 가격이 없기 때문에 파는 사람 마음대로 가격을 정할 수 있습니다.

 

 

LG 중고폰 시세 확인

LG 중고폰 시세표

 

LG 스마트폰 중고 가격을 확인해보니 확실히 자급제폰 가격이 높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 외 비인기 제품이지만 보급형 제품들의 시세도 시세표로 깔끔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SKT 중고폰 시세 확인

 

요즘 스마트폰은 통신사 3사 호환이 잘 되기 때문에 통신사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보지만, 가끔 특정 어플이나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때는 유심칩 통신사와 스마트폰 통신사가 일치해야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통신사를 선택하여 중고폰 시세표를 확인하시면 돼요.

 

중고폰 시세표를 볼 때는 항상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고 진짜 괜찮은 매물들은 다른 타 사이트에서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저렴하게 좋은 물건들이 가끔씩 올라오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