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

컬러링은 밋밋한 통화연결음이 싫을 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생겼을 때 컬러링 설정을 하여 나에게 전화를 거는 사람이 들을 수 있게 하는데요,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이 있을까요?

 

컬러링은 벨소리와 다르게 통신사 통신쪽과 연결되어서 하기 때문에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각 통신사마다 약간씩 이름이 다르지만 월 990원의 컬러링 이용요금을 내야지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

실제로 컬러링을 검색해 찾아보니 무료인 경우는 볼 수 없었습니다. 벨소리는 mp3 음원만 있다면 편집을 하거나 그대로 사용을 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지만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은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그럼 유료로 컬러링을 이용해야 한다면 얼마를 지불해야 할까요?

 

 

SKT 컬러링

컬러링 서비스가 생긴 지 워낙 오래되다 보니 파생상품들이 많습니다. 네이트 서비스도 보이네요ㅎㅎ

 

 

 

SKT 컬러링 기본 서비스 상품의 경우는 월 990원입니다.

 

SKT T월드에서 컬러링 무료다운받는곳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었어요.

 

 

LGU 통화연결음

 

뮤직벨링 앱이 컬러링 무료다운받는 곳인 줄 알고 알아봤지만 역시나 통화연결음이란 서비스로 월 1540원 또는 990원을 내야 해요.

 

이 뮤직벨링에서 위 2개의 차이는 매달 1곡 통화연결음을 바꿀 수 있냐 없냐의 차이예요.

 

LGU플러스도 통화연결음 부가서비스를 월 정액으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링투유

KT 또한 링투유란 서비스로 컬러링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KT에서도 컬러링 무료다운받는곳은 찾을 수가 없어요.

 

가장 저렴한 월 990원짜리를 결제해야됩니다.

 

결론)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이란 없다!

컬러링은 각 통신사마다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월 요금을 내고 부가서비스 형태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현재 SKT V컬러링이란 영상 컬러링을 새롭게 선보였는데 가격이 3천원대로 비싸다는 점입니다.

 

컬러링 가격이 월 천원까지는 감당할만한데, 월 3천원씩은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네요. 비디오 시대가 다가오면서 앞으로 컬러링도 조금씩 진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벨소리는 무료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료 벨소리 다운 받기

 

무료벨소리다운 최신곡 많아요

무료벨소리다운 받고 싶은데 이상한 기본 설정음만 제공하는 곳들이 많아서 여기 저기 많이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오늘 MP3파일 다운 없이 어플 설치만으로 최신곡으로 무료벨소리 다운 방법에

mobilelov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