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10%할인 추석 이벤트

항상 조기 완판을 이어오던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 추가 판매 소식입니다. 9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이번 3차 서울사랑상품권은 올해 1차~2차 완판 행진을 이어갔기 때문에 조기 신청은 필수입니다.

 

민족 최대 명절을 앞두고 골목상권을 살리며 소상공인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부터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동행세일기간 이벤트로 상생소비복권 응모 기간이 시작됩니다.

 

요즘 추석 전 재난지원금 지급 지역이 늘고 있는데 어제도 곡성이랑 횡성이 추가됐습니다. 부모님 또는 지인들 지역에 지원금 지급 소식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추석 전 현재 진행 중)

현재 진행 중인 추석 전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는 지자체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전국은 아니지만 현재 희망지원금, 일상회복지원금, 재난지원금이란 이름으로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지

titicoco2020.tistory.com

 

 

서울사랑상품권 판매처

 

20개 상품권 결제 앱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상품권 판매를 시작하며 서대문구와 성동구는 미발행한다는 소식입니다.

 

 

접속자 폭주를 방지하기 위해 지역별 구매날짜가 다른점은 아래 일정을 참고해보세요.

 

또한 오늘 부터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동행세일기간 이벤트로 상생소비복권 응모 기간이 시작됩니다.

 

3만원 이상 영수증으로 복권을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500명에게 100만원씩 주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모를수록 유리합니다.

본인만 알고 계세요!

👇상생소비복권 1등만 500명? 통장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
 

상생소비복권 1등만 500명? 통장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

7일간의 동행축제 중 또 한가지의 이벤트 중 '상생소비복권'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3만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기만 하면 복권 응모가 되는 것인데요! 1등 당첨

titicoco2020.tistory.com

 

구매한도

자신이 사는 지역에서 1인당 70만원까지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상품권을 구매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을 전액 환불받고 싶다면 상품권 금액의 60%이상을 사용해야합니다.

 

-1인당 70만원 한도

-유효기간 5년

-구매취소는 7일이내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조회

서울사랑상품권은 자치구내 지역화폐 가맹점으로 등록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처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Z맵 어플이 있습니다.

 

▼지맵 안드로이드 다운▼

 

지맵(Z-MAP) -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모바일상품권 - Google Play 앱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Z-MAP(지맵, ZMAP)

play.google.com

 

▼지맵 앱스토어 다운▼

 

‎지맵(Z-MAP)-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모바일상품권

‎착한소비를 위한 시작, 제로페이 가맹점 지도 지맵(Z-MAP)! 빠르게 찾고 간편하게 결제하세요. 당신의 손안에 우리동네가 기다립니다. ‘제로페이’는 공동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결제서비

apps.apple.com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특수목적 상품권입니다.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 기금에서 비용을 부담해 액면가보다 5~1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고 내수시장 소비 진작을 위해 만들어

titicoco2020.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신청

 

5차 재난지원금 신청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5차재난지원금을 크게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상생소비지원금입니다. 현재 소

titicoco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