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남 영광군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30만원 지급! 신청 대상 조건

반응형

전남 영광군에서 일상 회복 적용 이후 방역조치가 강화됨에 따라 매출이 감소한 자영업자들을 위해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을 업체당 30만 원씩 지급한다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영광군 내에 사업장을 두고 있다면 영광사랑카드로 3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광군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1월 1일 기준 영광군에 사업자등록신청을 완료하고 상시근로자 수와 연 매출액을 충족하는 사업체를 대상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기존에 전남 일상회복지원금을 수령했더라도 자영업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광군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이전에 전남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을 수령한 업체는 간편하게 앱 또는 영광군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직접 군청 경제 에너지과 또는 해당 읍면동 사무소에 방문하여 현장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영광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신청기간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은 설 전에 최대한 지급하기 위하여 1월 17일부터 2월 25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광 사랑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카드 발급 신청 후 방문하시기 바라며 훼손 또는 분실 시에는 주소지 주민센터에서 카드 재발급(2000원)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지자체에서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과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방역지원금 신청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조금만 더 힘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만원 신청 대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만원 신청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7일부터 신속지급자에 대해서 100만원 지급이 이뤄지고 있으며 1차 지급 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2022년 1월에 추가 지급 대상에

titicoco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