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광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오늘은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을 통해 구인 구직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교차로 신문 하면 배포대에서 제공하는 신문이 생각나는데요, 요즘같이 장마 시즌이 다가오면 직접 신문 배포대까지 가서 찾아오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심지어 요새는 신문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이 줄어서 배포대 위치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간단하게 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실제 신문과 비슷한 모습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광고 보기

교차로 신문은 전국적의 구인 광고를 배포하는데요. 서울, 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북, 전북, 경남, 전남, 제주 그리고 심지어 해외까지 있습니다.

 

순광교차로 신문 지역 정보

오늘 알아볼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입니다. 순광교차로는 순천과 광양을 합친 단어인데요. 순광지역 뿐만아니라 보성군과 고흥군의 지역 신문 정보도 담고 있습니다.

 

 

순광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순광교차로 취업/알바 메뉴를 보면 직원을 구하는 구인 검색과 일자리를 찾는 알바 검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 하면 유명한 부동산 매물과 직거래 광고도 학인할 수 있죠. 그와 함께 이사나 청소 인테리어 자동자 관련 지역 광고 커뮤니티도 제공합니다. 알바 검색을 통해 일자리 정보를 보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지역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방보조, 배달기사, 손세차장, 응급구조사, 배송기사 등 다양한 직군의 인력 정보를 볼 수 있네요. PC나 모바일로 보는것이 불편하다면 신문 배포대에서 제공하는 신문 모습 그대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순광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다시 순광교차로 홈페이지로 넘어오면 오른쪽에 신문보기가 있습니다.

 

순천교차로 광양교차로로 나뉘어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주말은 신문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럼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클릭해서 왼쪽의 교차로 구인구직 메뉴로 들어가면 신문 모습 그대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로 보게되면 신문 글자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요.

 

화면에서 보이는 신문중에서 내가 원하는 부분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신문이 확대가 되서 보기 편할겁니다.

 

이건 확대가 된 신문 모습인데요, 원하는 직업군과 근무시간 그리고 모집기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교차로 신문을 되돌리고 싶다면 다시 한번 왼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보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올해 최저 시급이 1만원을 넘는다는 협의가 진행중인데 좋은 일자리 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