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택약정 25% 할인 신청

핸드폰 요금할인의 종류는 꽤 많습니다. 우리가 잘 모르고 있어서 이용을 못하고 있는 것도 있고요. 다양한 복지할인 정책부터 해서 군인 요금제 할인, 청소년 요금 할인 등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오늘은 선택 약정 25%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택 약정 25% 할인은 처음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핸드폰을 개통할 때 신청을 하거나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별도로 신청 마지막으로는 휴대폰 약정이 끝났을 때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계속 사용할 때 또는 중고폰을 구입해서 사용할 때 요금할인 25%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각자 스마트폰을 구입한 방법에 따라 신청을 해주시면 되죠. 저의 경우는 약정이 끝난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계속해서 핸드폰을 바꾸지 않고 계속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로 신청을 했습니다.

 

25% 요금할인 종료

갑자기 스마트폰 요금이 평소보다 많이 나와서 핸드폰 결제 금액이 늘어났나 확인을 해보니 선택 약정 25% 할인 기간이 끝난 상태였습니다. 보통 통신사에서 미리 문자를 통해 알려주는데 제가 확인을 못한 것 같네요. 잠시 동안이지만 요금이 평소보다 많이 청구돼서 아깝습니다.

 

보통은 약정할인 정보에 25%할인에 대한 내용이 없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 요금제에서 맨 아래로 내리면 나의 가입정보> 약정할인/기기상환 정보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할인받고 있는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면 이 경로를 통해 확인을 해볼 수 있어요.

 

선택 약정 25% 할인 선청 방법

25% 약정할인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상단 검색 버튼을 클릭해서 선택 약정 할인을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에 선택 약정 할인제도가 나타나는데 여길 클릭해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약정 할인 혜택 대상은 아까 맨 처음에 언급했던 자급단말 고객이나 신규 단말 구매 시 공시 지원금 또는 선택 약정을 선택할 때 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중고 단말도 혜택 대상입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 또는 24개월로 선택을 할 수 있는데 갑자기 지름신이 발동해서 새 폰을 구입하고 싶을 수 있기 때문에 12개월로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선택 약정 25% 할인에서 12개월이냐 24개월이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저는 짧게 1년마다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청을 하고 나서 취소를 하게 되면 약정할인받은 기간만큼 위약금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모두 동의를 하고 가입하기를 누르면 간단하게 선택 약정 25% 할인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그와 함께 가입이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가 날라오게 됩니다. 깜박잊고 있다가 한달 정도 할인을 못받았는데 다들 까먹지 말고 선택약정 할인 연장을 하시거나 가입이 안되어있다면 가입신청을 하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