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에 빠르게 연결하고 싶으신가요? 서비스별로 정확한 연락처를 알고 계시면 더욱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KT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이용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KT 고객센터 대표번호 안내

KT는 유선 및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에 따라 고객센터 연락처가 다릅니다.
유선 서비스 고객센터
인터넷, IPTV, 집전화 등 유선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예: 서울은 02-100)
- KT 휴대폰에서 이용 시: 100번 (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 무료전화: 080-000-9999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고장 신고 및 통화 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무선 서비스 고객센터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 무료전화: 080-000-1618
- 일반전화 및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 해외에서 이용 시: +82-2-2190-0901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분실 접수, 일시 정지, 통화 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전담센터 연락처
특정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전담센터로 연락하시면 더욱 전문적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PC 관리:
-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1588-1060 / 080-250-0600 (무료)
- 크린아이: 1588-1873
- 키보드 암호화: 080-2500-700
- 상품별 서비스:
- 4G WiBro: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1577-1511
- 국내/국제전보: 115
- KT통화카드: 080-2580-161 / 080-2580-100
- 지니뮤직: 1577-5337
- 혜택/포인트 문의:
- 유선 포인트: 080-2580-111
-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1588-0114
- Bizmeka: 080-2580-007
-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KT 고객센터 이용 시 유의사항
- 운영시간: 일반 상담은 평일 09:00~18:00에 가능하며, 점심시간(12:00~13:00)에는 상담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4시간 상담 가능 업무: 고장 신고, 통화 품질 상담, 분실 접수, 일시 정지 등의 업무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 고객: 외국인 전용번호를 통해 다양한 언어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니, 해당 번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KT는 전국 15곳의 센터에서 6,000명 이상의 유·무선 상품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음성 상담, 채팅 상담, AI 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니,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정보를 숙지하시면, KT 고객센터를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