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티 멤버쉽 VIP 혜택, 영화 무료 보기 등

국내 SKT 가입자가 가장 많기 때문에 티 멤버쉽 혜택을 가장 많이 이용할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VIP 등급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티 멤버십 VIP 영화 무료보기를 알아보고 그 밖에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티 멤버쉽은 과거에 비해 혜택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지만 여전히 가끔씩 쓸만한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티 멤버쉽 vip 혜택은 꽤 쏠쏠하죠.

 

 

 

티(T) 멤버쉽 VIP 혜택

 

T 멤버쉽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들은 바로 T데이와 VIP 픽일 겁니다. T데이에 맞춰서 피자,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그 날짜에 맞춰 기다렸던 기억이 있네요.

 

T 멤버십 VIP 등급이라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영화 무료 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년에 6회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SKT와 제휴한 면세점, 커피, 원스토어에서도 꽤 쏠쏠한 쿠폰들이 많이 있죠.

 

 

저는 주로 원스토어에서 게임 할인 쿠폰 또는 T멤버십 할인을 받아 게임 결제를 주로 이용해요. T멤버쉽 포인트를 대부분 게임에 이용합니다ㅎㅎ

 

 

티 멤버십 VIP 등급 회원들의 가장 이용을 많이 하는 혜택인 영화 예매하고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영화 관람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오히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방역 수칙만 잘 지킨다면 더 안전하게 영화를 볼 수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티 멤버쉽 영화 예매 & 보기

 

과거에는 VIp 멤버라면 연 12회 영화가 무료 관람 가능했지만 혜택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연 6회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동반자 1인은 천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즉, Vip 멤버십 등급의 사람이 있다면 한 명의 이용료로 2명에서 볼 수 있죠.

 

현재는 예매도 바로 T멤버십 창에서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아주 조금 VIp조건에 미달되어 이용을 할 수가 없는데요, VIp 등급이 되려면 최소 2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바로 VIP 등급을 달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고가의 핸드폰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5G 요금제와 LTE 요금제를 설명드렸듯이 고가의 요금제를 이용하면 바로 티 멤버쉽 VIP 등급이 되어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티 멤버쉽 등급

 

제 기준이라면 2번째 60만원 이상 90만 원 미안 연간 납부를 하고 5년(60개월) 이상이기 때문에 4개월을 더 채워야 되네요. 제 기억에 SKT에 이용한 지 한참 오래됐는데 약정기간이 있으면 납부기간이 안 올라가는지 상당히 더딥니다.

 

가끔 선택 약정 25% 요금할인 신청을 깜박하고 안 했을 때 개월 수가 조금씩 올라가는 기분이에요. 머 어쨌든 조금만 더 SKT를 이용한다면 T 멤버십 VIP 픽 혜택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