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게요. 보통 벨소리나 컬러링을 설정할 때 돈을 내고 벨소리를 바꾸는 분들이 있습니다. 컬러링의 경우 무료로 하는 방법이 없지만 벨소리의 경우 나만의 벨소리로 꾸밀수도 있고 바꿀수도 있어요.

핸드폰 벨소리를 꾸미는 것은 벨소리 편집 등이 필요하지만 간단하게 음원을 다운받고 벨소리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 부터 알려드릴게요.

 

 

핸드폰 벨소리 무료 다운 어플

 

핸드폰 벨소리 무료 다운받는곳 좌표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벨소리 무료 다운을 입력해주세요. 과거 인기가 많았던 어플이지만 현재는 최신 벨소리가 없더라고여.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받기 위해선 광고도 많이 봐야하고 필수 광고도 시청해야 하고 여간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이 어플은 이제 패스하고 노래바다라는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을 받아주세요.

 

벨소리무료다운받는곳-노래바다

 

사실 어머니 벨소리를 바꿔드리기 위해 잠시 알아본 어플입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음원을 다운받아서 벨소리로 설정을 하는데 비슷한 방식의 어플이라 사용하기 편했어요.

 

저는 영탁의 막걸리 한잔을 벨소리로 설정해보기로 했습니다.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 중에선 현재 노래바다가 가장 제겐 편리하게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원하는 노래를 검색한 다음 해당 영상을 누르면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고전 벨소리 mp3파일부터 클랙식한 곡들까지 그리고 최신곡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MP3 or Mp4로 받을 수 있는데 저는 휴대폰 벨소리로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Mp3로 다운을 받았습니다.

 

 

Mp4(동영상)파일이였으면 음원의 퀄리티도 따졌곘지만 Mp3 벨소리로 설정할 것이기 때문에 해당 음질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기본 128kbps로 벨소리 무료 다운을 하시면 됩니다. 음원 파일의 음질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핸드폰 벨소리 무료 설정

 

벨소리 무료 다운받는곳에서 벨소리를 잘 다운받았는데 설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먼저 쿠팡 왼쪽에 보이는 내 파일을 클릭 -> 오디오로 들어갑니다. 이제 벨소리 바꾸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맨 위에 MusicFileDown으로 들어가면 방금전 벨소리 무료다운 받는곳에서 받은 벨소리가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길게 누른후에 복사를 해주세요.

 

 

다시 뒤로 되돌아가서 내파일 내장메모리 Ringtones로 들어가줍니다.

 

Ringtones = 내가 무료로 다운받은 핸드폰 벨소리 음원이 있는곳이에요.

 

다시 뮤직폴더가 

 

Ringtones 폴더에 여기에 복사를 해서 아까 받은 막걸리한잔 음원을 넣어줍니다.

 

다음 설정에서 소리 및 진동으로 들어가주세요.

 

 

벨소리에 보면 현재 설정된 벨소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영탁 '막걸리 한잔'을 선택하면 내 휴대폰 벨소리 바꾸기는 끝이납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노래 음원을 다운받아서 원하는 음악을 벨소리로 설정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처음부터 또는 하이라이트 재생으로 내 핸드폰 벨소리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T벨소리 등에서 추천벨소리로 하는 방법보다는 번거롭지만 자신만의 벨소리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인 방식이에요.

 

다양한 벨소리 다운 어플과 사이트들이 있지만 유튜브 음원을 통해 내 핸드폰 벨소리 설정하는 것이 더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는것같습니다. 여기에 벨소리 편집 등을 할 수 있다면 더 개성있는 핸드폰 벨소리를 설정할 수 있겠죠~!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

컬러링은 밋밋한 통화연결음이 싫을 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생겼을 때 컬러링 설정을 하여 나에게 전화를 거는 사람이 들을 수 있게 하는데요, 컬러링 무료 다운받는곳이 있을까요? 컬러링은

titicoco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