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sk, kt, lg) 빨리 받아가세요

통신비에서 환급받지 않은 미환급금이 발생합니다. 매년 발생하는 미환급액을 가져가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통신 요금이 발생하는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당연히 그 돈에 대한 소유는 본인인데 말이죠. 통신비 미환금급 조회는 스마트초이스라는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이란?

통신사를 옮기며 핸드폰을 새로 개통할 때 해지 시점까지 요금을 납부하는데요. 정산 이후에 추가 요금 할인 등이 발견되어 휴대폰 요금을 과납하거나 보증금과 같이 선납금이 생긴 경우에 통신비 미환급액이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에서 해지한 사용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하기

스마트초이스라는 사이트에서 1분이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환급/혜택 메뉴에서 통신 미환급액 조회/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를 선택합니다. 통신요금과 더불어 유료방송을 시청하고 있다면 함께 확인해보세요.

 

 

통신요금 정보포털

요금제추천, 단말기지원금조회, 미환급액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smartchoice.or.kr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고 싶은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통신비 미환급금은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를 해지하면서 발생하기 때문에 현재 통신사 보다는 이전 통신사를 조회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신사를 안 바꾸고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에는 미환급금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직접 전화를 해서 미환급금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kt, skt, lgu+, 브로드밴드, 알뜰폰 통신사에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skt알뜰폰 통신사만 조회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고 타 통신사는 불가능 한 것 같네요. 알뜰폰 통신사는 미환금급 조회가 안되는 것으로 아는데요.

 

 

 

휴대폰 요금할인 25%

5G 시대로 진입하면서 휴대폰 요금에 부담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휴대폰 요금 할인 정책을 내놓았고 처음에는 20%에서 25%까지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titicoco2020.tistory.com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 하기, 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폐가전을 잘못 배출하면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하지만 제대로 배출하면 환경도 지키고 자원도 재활용 할 수 있는데요, 지자체와 환경부에서는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titicoco2020.tistory.com

 

 

순광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오늘은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을 통해 구인 구직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교차로 신문 하면 배포대에서 제공하는 신문이 생각나는데요, 요즘같이 장마 시즌이 다

titicoco2020.tistory.com

 

 

농협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안내사항

농협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안내사항 소액대출 상품인 비상금대출은 직접 방문없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농협에서 판매중인 올원비상금대출은 직업이

titicoco2020.tistory.com

 

 

우리은행 영업시간 ATM 점검시간 정리

우리은행 영업시간 점검시간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대출, 소상공인 대출, 신용대출 등의 대출업무가 상당히 많은 기간이라서 일찍 방문하지 않으면 원하는 은행

titicoco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