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알 모으기 (알 테크)

카카오페이는 간편하게 상품을 투자할 수 있는 상품들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카카오 증권 계좌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데 업그레이드 후부터는 이자 혜택과 펀드 투자를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카카오페이 펀드 투자의 이벤트 중 하나인 알 모으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카카오페이 알 모으기는 간단합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면 리워드 방식으로 알을 주는데 이 알을 가지고 자동으로 내가 선택한 펀드에 자동 투자가 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페이 알 모으기

혜택

알모으기 혜택은 2가지로 현제 기존에 받던 리워드가 2배로 상향되었습니다. 우선 리워드가 공짜 개념이 큰데 무려 2배나 더 준다고 하니 나쁠 게 없지요. 첫 결제 후 2천 원이 자동으로 펀드 투자금으로 투자가 되는 것입니다. 꼼수로 결제하고 결제 취소는 나중에 자동으로 회수되니 필요한 물건 아무거나 하나 정도 사는 건 나쁠 게 없어 보여요.

 

 

신청 및 기간

신청은 6월 1일부터 시작해서 7월 31일 날 끝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이용을 안 하게 되더라고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알은 한번 정도 깨 봤는데 리워드 2원. 그때는 알 모으기 신청 전이라 그런지 2원에 매력을 못 느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 알 모으기 매력은 자동투자라는 것이죠.

 

내가 신경을 쓰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도 자동으로 투자가 되니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이라면 조금씩은 투자를 늘려갈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투자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고 자신이 투자하고 싶은 방법으로 투자를 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의 자동 시스템의 투자 방식이지만 투자상품은 고를 때는 자신이 직접 선택을 해줘야 합니다. 여기서 조금 고민을 하게 되더라고요. 투자라는 걸 처음 해보고 다 자동으로 해주는 줄 알았는데...

 

Ai펀드 투자 신박하네

유망 IT기업에 투자를 할 것인가, 펀드매니저가 직접 투자하는 걸 선택할 것인가, AI가 자동 분석해서 하는 투자를 할 것인가. 저는 1번과 3번을 고민하다가 우선 1번에 10만원 정도만 재미 삼아 투자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한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요 결과는 어떨까요?

유망 IT기업에 투자를 해서 570원 정도의 동전을 벌었네요. 매우 소소합니다. 하지만 첫 펀드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간편하고 친숙하게 펀드투자를 해볼 경험을 느낄 수 있고 매번 투자하기가 꺼려진다면 카카오 동전 모으기나 알 모으기 같은 걸 신청을 해서 자동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반응형